• eSIM이란 무엇인가요?

    eSIM이란 embedded Subscriber Identity Module의 약자로, 넣고 뺄 수 있는 물리적인 USIM과 달리 휴대폰에 내장된 가상의 SIM을 말합니다.

  • eSIM이 사용한 휴대폰인지 확인이 가능한가요?

    1) 휴대폰 설정 - ‘eSIM추가’ 로 확인
    - 아이폰의 경우, [설정 - 셀룰러 – ‘eSIM 추가’] 확인
    - 안드로이드의 경우, [설정 - 연결 - SIM 관리자 – ‘eSIM 추가’] 확인

    2)기본전화 앱에서 *#06#을 입력하여, eSIM IMEI가 나타나거나 '89...'로 시작하는 EID가 나타나는 경우, eSIM을 설치,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입니다.

  • 기기를 변경할 때마다 eSIM을 구매해야 하나요?

    기기변경 시 eSIM ID값이 변경되어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. 재발급 비용 2,750원이 청구됩니다.

  • 로밍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Ksimcard 는 자동으로 로밍(전화) 됩니다.
    단말기에서 로밍을 지원해야 하며, 해당 국가 방문 시 전원 재부팅 후 로밍되어 사용 가능합니다.
    해외에서 로밍데이터 사용 시 국내 비용보다 월등히 높기 때문에 출국 전 고객센터 114(무료), SKT 고객센터 : 1670-9114(유료), LGU+ 고객센터 : 1600-5281(유료), KT 고객센터 : 1877-5281(유료)로 연락주셔서 로밍 데이터 차단을 꼭 요청해주셔야 로밍 데이터로 인한 요금 폭탄을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.
    SKT: 1670-9114 (유료)
    LGU+: 1600-5281 (유료)
    KT: 1877-5281 (유료)

  • 온라인으로 선/후불 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선불/후불 플랜 가입자는 아래 항목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

    1. 외국인 등록증
    2. 온라인 본인 인증 수단 (PASS, 카카오, 네이버 등)
    3. 한국에서 발행된 본인 신용카드 또는 한국에서 발행된 본인 계좌번호

    위 항목중 1개라도 없다면, 온라인 상으로는 여행자 플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• 온라인 본인인증(실명인증)이 가능한가요?

    외국인 등록증 명의로 등록된 번호는 선불이든 후불이든 모두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. (오프라인 여권 가입자는 불가)

  • 데이터 속도가 궁금해요.
    400Kbps
    매우 느림, 카카오톡 텍스트 전송가능, 이미지 전송 느림, 240p의 영상 시청가능
    1Mbps
    조금 느림, 카카오톡 텍스트 전송가능, 이미지 전송 느림, 480p의 영상 시청가능
    3Mbps
    정상, 텍스트나 큰 용량의 이미지 전송가능, 720p의 영상 시청가능
    5Mbps
    빠름, 텍스트나 큰 용량의 이미지 전송가능, 1080p의 영상 시청가능
  • 만료일은 언제인가요?

    메뉴 버튼 에서 “만료일 안내 및 충전“ 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물리 SIM카드는 모든 단말기에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일부 외산폰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(화웨이, 샤오미, 구글 픽셀 등)

페이스북 아이콘